★필독★ 2024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추진일정 안내(24.10.21)
시스템관리자
2024-10-21 15:06
조회수
183
안녕하세요.
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디지털지원팀입니다.
24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일반/미래형 참여 소상공인 및 기술기업을 대상으로 안내드립니다.(본모집 및 추가모집 전체)
24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의 원활한 기술보급을 위해 아래 일정에 따라 협조 부탁드립니다.
1. 계약서 작성 및 승인(24.11.8까지)
- 현재 서비스단계에 머물러 있는 선정 소상공인의 경우, 11월 8일내로 계약서를 작성해서 공단의 승인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*
* 계약서 검토 및 보완까지 고려하여 기한 전 사전에 계약서 제출 권고
- 기술기업측의 서비스거절 혹은 기술보급이 제한되어 기술변경이 필요할 경우, 스마트상점 대표번호(1600-6185 → ARS 1번)를 통해 기술변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기술 설치(24. 11.15까지)
- 24년 스마트상점 사업의 원활한 사업마감을 위해 공단이 인정하는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24.11.15까지 기술설치가 완료되어야 하며 대금서류를 구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대금요청(24.11.22까지)
- 24. 11.22까지 완료보고서 등 대금 서류를 제출하여 대금요청 부탁드립니다.
4. 대금승인 및 집행 (24. 11. 29까지)
- 24.11.29까지 검토 및 보완 예정 기한 내 승인된 건에 대해 대금집행
위 일정에 따라 공단과 기술공급기업이 기술보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한 사유 없이 기한 미준수 시 기술보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* 각 단계별 기한 내 미승인 건에 대해 추후 정상설치 동영사 등 설치 증빙자료 요청 예정이며 증빙 불인정 시 최종 실적 불인정 될 수 있습니다.
* 기술공급기업에서는 상기 일정 참고하시어 보급일정 최대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* 참여 소상공인께서는 계약서 작성, 자부담금 납부 등 기술기업의 제출 서류 요청 및 보완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